FAQ

  • 상품관련
    2022/01/27

    우선 수선이 가능한 상태인지 먼저 확인 필요하니

    반드시 먼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MY PAGE > 일대일 문의게시판에 문의글로

    수선을 원하시는 부분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내용 확인후 연락을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고객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문의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선이 가능한 것으로 안내 받으시면, 그 후 수선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수선 접수 방법 두 가지를 안내 드립니다.


    1. 택배 접수

    택배로 수선 접수하실 경우 상품을 처음 보내주실때는 택배비가 고객님 부담이며, 다시 보내드릴때는 저희 부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4길 14 명경빌딩 4층 (우편번호 06017)

    위의 주소로 선불택배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을 다시 받아보시기까지는 보통 10~14일정도 소요됩니다.


    2.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방문

    택배발송 보다는 더 빠른처리가 가능한 방법인,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수선 접수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전국 모든 라이프워크 매장을 통하여 수선 접수 가능하며, 저희 홈페이지 STORE INFO 메뉴에서 전체매장 위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다시 받아보시기까지는 보통 10~14일정도 소요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수선을 접수하실 경우에도

    수선 가능 여부는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로 미리 문의 해주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회원분들의 정보가 갱신되어

    마이페이지에서 리뉴얼 이전의 과거 주문내역은 조회가 불가합니다.


    [과거주문문의]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과거 주문내역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주시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과거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으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과거주문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 당일 9시 이전 주문으로 접수해주신 주문건들의 경우,

    개별 결제를 진행하셔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같은 주소가 수령지임에 한해서 합배송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EX) 상품을 개별적으로 결제하신 주문건 2건>한박스로 총 2상품을 함께 발송


    혹시나 같은 수령지여도 개별배송을 받아야 하시는분들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개별 요청이 없으시면 자동적으로 합배송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본적으로 저희 상품들은 오버핏이며, 

    타 브랜드보다 한사이즈 다운해서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남자

    상의)  M > 100, L > 105 이상

    하의)  S > 26-28 인치, M > 30-32 인치, L > 34-36 인치


    *여자

    하의)  F > 25-32 인치

           S > 26까지, M > 27-29 + 힙작은 30인치 


    여성용 통바지의 경우 남성도 착용 가능하십니다. 


    정확한 사이즈는 실측사이즈로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쿠폰은 1회성이며, 주문후 반품 환불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 확인 전 결제취소 시에는 복원이 되어 재주문시 쿠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 정책 안내 드립니다.

    상품주문시 결제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반품 환불의 방식이 상이하오니 아래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카드사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카드사에 따라 기간이 상이하며 보통 영업일 기준 2~4일 소요됩니다.
    (환불일정 상세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부탁 드립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 에스크로 계좌이체 결제시 (결제시 에스크로 적용여부 선택 가능)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를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보통 영업일 기준 2~4일 소요됩니다.
    (환불일정 상세문의는 결제시스템사(NHN KCP)로 부탁 드립니다.)



    ◆ 일반 계좌이체 결제시 (결제시 에스크로 적용여부 선택 가능)


    직접 계좌송금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3. 가상계좌


    ◆ 에스크로 가상계좌 결제시 (결제시 에스크로 적용여부 선택 가능)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를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상품상태 단계에 따라,
    결제시스템사(NHN KCP) 또는 계좌송금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1) 상품상태가 구매확정 단계 이전인 취소 건 중 구매상품 전체취소건은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반품배송비를 저희 쪽으로 입금해주시면 전체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우리은행 1005-203-574362 (주)하이드어웨이


    2) 상품상태가 구매확정 단계 이전인 취소 건 중 구매상품 부분취소건은 직접 계좌송금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3) 상품상태가 구매확정 단계 이후인 취소 건은 모두 직접 계좌송금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 일반 가상계좌 결제시 (결제시 에스크로 적용여부 선택 가능)


    직접 계좌송금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4. 휴대폰 소액결제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구매는 불가하며, 

    2021.12.22 이전에 구매하신 주문건을 환불하시는 분들만 하기내용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를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주문일과 반품완료일이 언제인지에 따라,
    결제시스템사(NHN KCP) 또는 계좌송금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1) 결제하신 당월에 반품이 완료될 경우 중 구매상품 전체취소건은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반품배송비를 저희 쪽으로 입금해주시면 전체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우리은행 1005-203-574362 (주)하이드어웨이


    2) 결제하신 당월에 반품이 완료될 경우 중 구매상품 부분취소건은 두 가지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결제수수료 4%와 부분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직접 계좌송금 환불을 해드리거나,
    구매하시려는 상품과 부분반품배송비를 재결제 해주시면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3)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반품이 완료될 경우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결제수수료 4%와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직접 계좌송금 환불을 해드립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522-9587)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취소 신청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 이후에는 주문취소 및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에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거나, 주문서와 다른 컬러나 사이즈로 옵션 변경을 원하시면

      상품을 배송 받으신 후 교환 또는 환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배송비 또는 반품배송비 발생하게 됩니다.)


    - 상품이 아직 택배발송 완료되기 전에 요청을 해주셨더라도

      물류센터에서 배송팀이 상품 발송을 위한 포장 및 배송 작업 중에는 취소 및 변경 요청을 접수할 수가 없으니,

      게시글이나 고객센터로 요청을 남겨주시더라도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 주문건 역시 해당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해두셔도, 취소거부처리 됩니다.



  • 주변 오프라인 매장 여부,위치,전화번호 등을 알고싶으시다면 


    저희 대분류 메뉴 OUTLET 옆 BRAND > STORE INFO(클릭)에서 지역명을 검색해주시면 


    해당 지역의 매장들과 위치, 전화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 9시 이전 주문건은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하여 최대한 당일 출고를 해드리며,

    재입고 중인 상품으로 2~3일 이내 출고불가한 경우는 출고지연 안내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물류센터에서 상품포장, 택배사 픽업 과정에서는 출고완료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보통 오후 5시~6시 경에 송장번호를 안내드리며,

    MY PAGE의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시거나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송장번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동안 주문이 폭주하는 관계로 월요일에 전량 발송이 어려울 경우 주말 주문건은 결제순으로 발송됩니다.

    보통 토요일 이후 주문건은 월요일 당일발송이 어려워, 순차적으로 화요일 또는 수요일에 발송될 확률이 높습니다.




  •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 주문건 하단의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을 눌러서 신청 해주세요.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해주세요.)



    신청 접수가 되면 저희가 택배회수 예약을 해드립니다.

    상품을 수령하셨던 주소지로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롯데택배 기사님이 방문, 상품 수거가 됩니다.

    고객님은 상품을 포장하여, 전달만 해주시면 됩니다.

    (부재시 문앞에 상품을 두면 되는지 등 수거에 관련한 문의는 롯데택배 기사님이 연락시 기사님과 소통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사로 반품 예약이 되어도, 간혹 기사님의 방문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시일이 경과해도 반품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다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저희와 사전협의 없이 임의로 보내시는 반품상품은 반송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 해당 택배비가 부과 됩니다.

         협의 후 고객님께서 일반택배로 발송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를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반품시 기사님이 상품을 픽업한 후 저희 물류센터로 도착하기까지 보통 5~10일이 소요됩니다.

    (택배 출고시에는 보통 1~2일 내에 받아보시는 편이나, 반품 회수는 조금 더 시일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물류센터에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최대한 빨리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 반송장 조회시 배달완료라 보이는것은 저희 물류센터가 아닌, 해당지역 롯데택배 대리점 도착입니다.

    이는 아직 저희 쪽으로 반품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상태이며,

    대리점에서 저희 물류센터로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교환시 왕복배송비 또는 환불시 반품배송비는 2,500~5,000원이 발생하는데 

    주문건에 따라 상이하며, 저희가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환불시 차감환불 또는 공식 홈페이지 하단의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결제하셨던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정책 및 배송비 부과 방식, 환불지급일이 상이하니

    NOTICE의 결제수단별 환불정책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lifeworkstore.co.kr/board/view?id=notice&seq=1620



    *** 주문건을 받으실 때 부분출고로 상품을 따로 받으셨더라도,

    반품시 반품상품들은 한 박스로 합쳐 포장하여 보내주셔야 1건에 대한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셔도 네이버 결제 특성상 모두 개별 결제건으로만 주문이 되므로

    합포장으로 한 박스에 배송을 받으셨더라도, 교환 또는 반품 접수시 네이버에서 개별 반품 접수가 됩니다.

    이 때, 고객님께서 한 박스로 합쳐 포장하여 반품택배를 보내주신다면

    주문건 중 1건은 [배송비 차감환불] 또는 [배송비 추가결제]를 선택, 그리고 그 외 나머지 건들은 [배송비 직접송금]으로 설정하시면 

    네이버에서 배송비 차감이 중복으로 되지 않으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 교환/환불 신청시 꼭 확인해주세요

    1.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배송완료 7일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2. 상품가치가 훼손된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택제거

    - 오염(동물의 털 또는 심한 먼지도 오염으로 간주)

    - 이염

    - 향수, 세제, 담배냄새 등 사용흔적 또는 세탁흔적

    3. 양말, 반려동물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품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

    4. 교환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저희 쪽에 회수되면 교환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불량 상품, 오배송 상품의 경우는 선출고 가능)

    5.교환시 동일 상품으로 컬러 또는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상품으로 교환 불가)





  •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 주문건 하단의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을 눌러서 신청 해주세요.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해주세요.)



    신청 접수가 되면 저희가 택배회수 예약을 해드립니다.

    상품을 수령하셨던 주소지로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롯데택배 기사님이 방문, 상품 수거가 됩니다.

    고객님은 상품을 포장하여, 전달만 해주시면 됩니다.

    (부재시 문앞에 상품을 두면 되는지 등 수거에 관련한 문의는 롯데택배 기사님이 연락시 기사님과 소통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사로 반품 예약이 되어도, 간혹 기사님의 방문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시일이 경과해도 반품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다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저희와 사전협의 없이 임의로 보내시는 반품상품은 반송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 해당 택배비가 부과 됩니다.

         협의 후 고객님께서 일반택배로 발송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를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반품시 기사님이 상품을 픽업한 후 저희 물류센터로 도착하기까지 보통 5~10일이 소요됩니다.

    (택배 출고시에는 보통 1~2일 내에 받아보시는 편이나, 반품 회수는 조금 더 시일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물류센터에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최대한 빨리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 반송장 조회시 배달완료라 보이는것은 저희 물류센터가 아닌, 해당지역 롯데택배 대리점 도착입니다.

    이는 아직 저희 쪽으로 반품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상태이며,

    대리점에서 저희 물류센터로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교환시 왕복배송비 또는 환불시 반품배송비는 2,500~5,000원이 발생하는데 

    주문건에 따라 상이하며, 저희가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환불시 차감환불 또는 공식 홈페이지 하단의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결제하셨던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정책 및 배송비 부과 방식, 환불지급일이 상이하니

    NOTICE의 결제수단별 환불정책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lifeworkstore.co.kr/board/view?id=notice&seq=1620



    *** 주문건을 받으실 때 부분출고로 상품을 따로 받으셨더라도,

    반품시 반품상품들은 한 박스로 합쳐 포장하여 보내주셔야 1건에 대한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셔도 네이버 결제 특성상 모두 개별 결제건으로만 주문이 되므로

    합포장으로 한 박스에 배송을 받으셨더라도, 교환 또는 반품 접수시 네이버에서 개별 반품 접수가 됩니다.

    이 때, 고객님께서 한 박스로 합쳐 포장하여 반품택배를 보내주신다면

    주문건 중 1건은 [배송비 차감환불] 또는 [배송비 추가결제]를 선택, 그리고 그 외 나머지 건들은 [배송비 직접송금]으로 설정하시면 

    네이버에서 배송비 차감이 중복으로 되지 않으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 교환/환불 신청시 꼭 확인해주세요

    1.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배송완료 7일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2. 상품가치가 훼손된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택제거

    - 오염(동물의 털 또는 심한 먼지도 오염으로 간주)

    - 이염

    - 향수, 세제, 담배냄새 등 사용흔적 또는 세탁흔적

    3. 양말, 반려동물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품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

    4. 교환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저희 쪽에 회수되면 교환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불량 상품, 오배송 상품의 경우는 선출고 가능)

    5.교환시 동일 상품으로 컬러 또는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상품으로 교환 불가)





  • 불량으로 보이는 부분의 사진을 찍어 

    MY PAGE > 일대일 문의게시판에 문의글로 간단한 내용과 함께 사진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사진상으로 1차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고객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문의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불량여부 판단이 어려울 경우에는

    저희 쪽에서 상품을 반품 회수하여 실물 확인후 답변을 드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최대한 빨리 연락 드리고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구매건 상품의 불량문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문의는 불가하오니,

    위에 안내드린대로 게시글 남겨주신후 고객센터 1522-9587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가입 쿠폰(웰컴 쿠폰)은 회원가입 시 즉시 자동발급 됩니다.

    계정당 1회 발급이 되며, MYPAGE > 쿠폰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에서 '라이프워크'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를 해주신 후,

    아래의 안내방법을 따라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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