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수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대표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우선 수선이 가능한 상태인지 먼저 확인 필요하니

반드시 먼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MY PAGE > 일대일 문의게시판에 문의글로

수선을 원하시는 부분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내용 확인후 연락을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고객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문의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선이 가능한 것으로 안내 받으시면, 그 후 수선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수선 접수 방법 두 가지를 안내 드립니다.


1. 택배 접수

택배로 수선 접수하실 경우 상품을 처음 보내주실때는 택배비가 고객님 부담이며, 다시 보내드릴때는 저희 부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4길 14 명경빌딩 4층 (우편번호 06017)

위의 주소로 선불택배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을 다시 받아보시기까지는 보통 10~14일정도 소요됩니다.


2.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방문

택배발송 보다는 더 빠른처리가 가능한 방법인,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수선 접수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전국 모든 라이프워크 매장을 통하여 수선 접수 가능하며, 저희 홈페이지 STORE INFO 메뉴에서 전체매장 위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다시 받아보시기까지는 보통 10~14일정도 소요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수선을 접수하실 경우에도

수선 가능 여부는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로 미리 문의 해주셔야 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