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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워크(LIFEWORK) x 턴즈(TURNS) 대세가 대세를 만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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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워크(LIFEWORK) x 턴즈(TURNS) 대세가 대세를 만나다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스트릿 캐주얼 ‘라이프워크’가 2022년 SS시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를 모델 계약 체결 하고 본격적 시즌 시작을 알렸다.

‘턴즈’의 당당하고 즐겁게 자신들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10대들의 모습과 라이프워크의 스트릿 하면서도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

라이프워크는 ‘턴즈’의 스타일이 곧 라이프워크가 말하는 ‘우리스타일’이라는 슬로건으로 SS시즌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턴즈’ 5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아 스타일리시한 화보 뿐 아니라 라이프워크에서 제작한 음악에 맞춰 ‘턴즈’가 직접 안무를 만든 퍼포먼스 영상을 제작하고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멤버 모두 화려한 댄스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10대들만의 패션 센스 또한 주목 할 만 하다.

라이프워크는 ‘턴즈’와의 콜라보를 기념하여 여성라인 ‘턴즈 라독 티셔츠’를 기획하고 프로모션 준비 중이며 그 외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봄,여름 시즌 상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다 현재 매장수 100개 운영 중이며 상반기 20개 정도 추가 오픈 될 예정이다 또한 직영으로 운영하는 메가스토어가 명동, 청평, 진주, 대구에 이어 여수, 전주 등에 오픈 될 예정이다.

메가스토어는 패션, 카페, 라이프스타일로 구성 되어 일상과 휴식의 조화로움이라 라이프워크의 컨셉을 보여주는 대형샵으로 운영 될 계획이다. 2022년 사업계획 1200억 매출목표로 의류 뿐 아니라 슈즈 라인 런칭과 키즈 라인 등이 추가로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될 예정이다. 라이프워크 슈즈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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