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COMMUNITY

JOURNAL

라이프워크X턴즈, 대세와 대세의 만남

대표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이프워크X턴즈, 대세와 대세의 만남

2022-03-03 황연희 기자 yuni@fi.co.kr

핫걸 5, ‘라이프워크’ 개성 살려 ‘우리스타일’ 제안

'라이프워크'의 새 모델 '턴즈'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가 스트릿 캐주얼 '라이프워크'의 모델로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를 발탁하며 대세와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스걸파 우승팀인 '턴즈'는 당당하고 즐겁게 자신들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10대들의 모습과 '라이프워크'의 스트릿하면서도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발했다는 설명이다.

라이프워크는 ''턴즈'의 스타일이 곧 우리스타일'이라는 슬로건으로 SS시즌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턴즈' 5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아 스타일리시한 화보뿐 아니라 '라이프워크'에서 제작한 음악에 맞춰 '턴즈'가 직접 안무를 만든 퍼포먼스 영상을 제작했다. 멤버 모두 화려한 댄스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10대들만의 패션 센스 또한 주목할 만하다. 라이프워크는 '턴즈'와 콜라보를 기념해 여성라인 '턴즈 라독 티셔츠'를 기획하고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라이프워크'는 이번 S/S '턴즈의 스타일이 곧 우리스타일'이라는 슬로건의 화보를 촬영했다

한편 '라이프워크'는 현재 매장 수 100개를 운영하고 있고 상반기 20개 정도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직영으로 운영하는 메가스토어는 명동, 청평, 진주, 대구에 이어 여수, 전주 등에도 오픈한다. 메가스토어는 패션, 카페, 라이프스타일로 구성되어 일상과 휴식의 조화를 이룬 대형 매장이다.

'라이프워크'는 오는 5월 슈즈 라인을 론칭하고 키즈 라인을 확대하며 연매출 1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이프워크'의 새 모델 '턴즈'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