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COMMUNITY

NOTICE

교환 / 환불 접수방법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 주문건 하단의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을 눌러서 신청 해주세요.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해주세요.)



신청 접수가 되면 저희가 택배회수 예약을 해드립니다.

상품을 수령하셨던 주소지로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롯데택배 기사님이 방문, 상품 수거가 됩니다.

고객님은 상품을 포장하여, 전달만 해주시면 됩니다.

(부재시 문앞에 상품을 두면 되는지 등 수거에 관련한 문의는 롯데택배 기사님이 연락시 기사님과 소통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사로 반품 예약이 되어도, 간혹 기사님의 방문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시일이 경과해도 반품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다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저희와 사전협의 없이 임의로 보내시는 반품상품은 반송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 해당 택배비가 부과 됩니다.

     협의 후 고객님께서 일반택배로 발송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를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반품시 기사님이 상품을 픽업한 후 저희 물류센터로 도착하기까지 보통 5~10일이 소요됩니다.

(택배 출고시에는 보통 1~2일 내에 받아보시는 편이나, 반품 회수는 조금 더 시일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물류센터에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최대한 빨리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 반송장 조회시 배달완료라 보이는것은 저희 물류센터가 아닌, 해당지역 롯데택배 대리점 도착입니다.

이는 아직 저희 쪽으로 반품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상태이며,

대리점에서 저희 물류센터로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교환시 왕복배송비 또는 환불시 반품배송비는 2,500~5,000원이 발생하는데 

주문건에 따라 상이하며, 저희가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환불시 차감환불 또는 공식 홈페이지 하단의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결제하셨던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정책 및 배송비 부과 방식, 환불지급일이 상이하니

NOTICE의 결제수단별 환불정책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확인하기




*** 주문건을 받으실 때 부분출고로 상품을 따로 받으셨더라도,

반품시 반품상품들은 한 박스로 합쳐 포장하여 보내주셔야 1건에 대한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셔도 네이버 결제 특성상 모두 개별 결제건으로만 주문이 되므로

합포장으로 한 박스에 배송을 받으셨더라도, 교환 또는 반품 접수시 네이버에서 개별 반품 접수가 됩니다.

이 때, 고객님께서 한 박스로 합쳐 포장하여 반품택배를 보내주신다면

주문건 중 1건은 [배송비 차감환불] 또는 [배송비 추가결제]를 선택, 그리고 그 외 나머지 건들은 [배송비 직접송금]으로 설정하시면 

네이버에서 배송비 차감이 중복으로 되지 않으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 교환/환불 신청시 꼭 확인해주세요

1.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배송완료 7일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2. 상품가치가 훼손된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택제거

- 오염(동물의 털 또는 심한 먼지도 오염으로 간주)

- 이염

- 향수, 세제, 담배냄새 등 사용흔적 또는 세탁흔적

3. 양말, 반려동물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품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

4. 교환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저희 쪽에 회수되면 교환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불량 상품, 오배송 상품의 경우는 선출고 가능)

5.교환시 동일 상품으로 컬러 또는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상품으로 교환 불가)







PC ▼






MOBILE ▼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