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COMMUNITY

JOURNAL

[ 라이프워크] 2023년 설렘 가득한 데일리 백팩 제안!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중, 고등학생 뿐 아니라 초등학생까지 다양하게 선택




하이드어웨이 (대표 김상훈)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가 23SS 다양한 스타일의 신학기 데일리 백팩을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 된 아이템들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에 트렌디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MZ세대를 겨냥했다.





수납공간을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설계했으며 경량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백팩 스타일에 따라 안전을 위한 재귀반사 기능이나 우수성을 높인 어깨 안착 벨트 등에 착용감을 높였다.


또한 키즈 라인을 확대중인 라이프워크는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책가방을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주었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유발할 컬러감이나 라이프워크 라독 캐릭터를 부각하고 디자인이나 컬러 매칭의 서브백까지 세트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측면에는 보온보냉 기능의 포켓이 있어 날씨 상관없이 물병보관이 용이하며 생활 방수 기능과 향균 효과가 있는 사이드 지퍼 포켓으로 마스크 보관의 편리성과 U자 라운딩과 보강재 어깨패드로 착용감을 높여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라이프워크 우주원 마케팅 이사는 "입학이라는 설렘을 품고 있을 아이들의 축하 선물로 안정성과 아이들 취향대로 다양하게 디자인까지 챙긴 신학기 가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신선한 디자인에 실용성, 안정성까지 고려한 백팩을 새로운 시작과 함께 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워크는 백팩 물량을 전년대비 200% 늘리고 1월 첫 주부터 백팩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백팩 구매시 보냉백을 증정하며 키즈 백팩의 경우 서브백과 세트 구매시 10% 할인 행사까지 더한다.


한편 지난해 1,450억의 매출로 2022년을 마감한 라이프워크는 올해 매출 2,000억을 모표로 공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돌입했다. 특히 올해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S/S 시즌 백팩 뿐아니라 곧 출시되는 다양한 슈즈 라인까지 더해 완성도 높은 라이프워크만의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방침이다.


라이프워크 ; WWW.LIFEWORKSTORE.CO.KR


저작권자 텍스헤럴드 (TexHerald)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