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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워크, 2023년 설렘 가득한 데일리 백팩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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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워크, 2023년 설렘 가득한 데일리 백팩 제안!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가 최근 다양한 스타일의 23SS 신학기 데일리 백팩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백팩 아이템들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이 특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구성으로 MZ세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수납공간을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고, 경량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백팩 스타일에 따른 안전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재귀반사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어깨 안착 벨트 등을 사용해 착용감을 한층 높인 점도 또 하나의 특징이다.







나아가 키즈 라인을 확대 중인 라이프워크는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책가방도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갖췄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높이기 위해 컬러감을 강조하고, 브랜드 대표 캐릭터 ‘라독’을 부각시켰다. 또한 디자인이나 컬러 매칭의 서브백까지 갖춰 실용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







측면에는 보온보냉 기능의 포켓이 있어 날씨 상관없이 물병보관이 용이하도록 했고, 생활 방수 기능과 향균 효과가 있는 사이드 지퍼 포켓으로 청결한 마스크 보관이 편리하도록 했다. 이 뿐만 아니라, U자 라운딩과 보강재 어깨패드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에 디자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라이프워크 관계자는 “입학이라는 설렘을 품고 있을 아이들의 축하 선물로 안정성은 물론 아이들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까지 갖춘 신학기 가방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에 따라 라이프워크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신선한 디자인에 실용성, 안정성까지 고려한 백팩을 출시해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도록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프워크는 백팩 물량을 전년대비 200% 늘리고 1월 첫 주부터 백팩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백팩 구매시 보냉백을 증정하고 키즈 백팩의 경우 서브백과 세트 구매시 10% 할인까지 더한다. 2022년 1450억원의 매출로 기분 좋게 마무리한 라이프워크는 2023년에도 공격적인 사업을 펼쳐 매출 목표 2000억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라이프워크는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으며, 봄여름 시즌 백팩 뿐아니라 다양한 슈즈 라인을 출시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워크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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