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COMMUNITY

JOURNAL

요즘 알파세대, '라이프워크' 백팩 멘다

대표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요즘 알파세대, '라이프워크' 백팩 멘다

중고등생도 초등생도 선호도 1순위...'2023 데일리 백팩' 제안 


라이프워크가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의 '23SS 신학기 데일리 백팩'을 선보였다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스트릿 캐주얼 '라이프워크'가 23SS 신학기 데일리 백팩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백팩 아이템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구성으로 MZ세대 취향을 저격한다. 수납공간을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설계했으며, 경량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백팩 스타일에 따라 안전을 위한 재귀반사 기능 또는 우수성을 높인 어깨 안착 벨트 등으로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키즈 라인으로 확대 중인 라이프워크는 이번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책가방을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유발할 컬러를 사용하고 라이프워크 '라독' 캐릭터를 부각시키면서 디자인과 컬러 매칭의 서브백까지 세트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측면에는 보온보냉 기능의 포켓이 있어 날씨 상관없이 물병 보관이 용이할뿐 아니라 생활 방수 기능과 향균 효과가 있는 사이트 지퍼 포켓으로 마스크 보관의 편리성까지 갖췄다. 또 U자 라운딩과 보강재 어깨패드로 착용감을 높여 디자인 뿐 아니라 기능성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학의 설렘 속에 있을 아이들의 축하 선물로 안정성과 디자인을 만족하는 신학기 가방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신선한 디자인에 실용성·안정성까지 고려한 라이프워크 백팩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라이프워크는 백팩 물량을 전년 대비 두배 이상 늘리고 1월 첫 주부터 백팩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백팩 구매시 보냉백을 증정하고 초등생용 키즈 백팩의 경우 서브백과 세트 구매시 1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지난해 1450억원의 매출로 기분 좋게 마무리한 라이프워크는 올해 매출목표를 2000억원으로 잡고 연초부터 총력진군에 나서고 있다.


특히 백팩 뿐 아니라 이번 시즌 다양한 슈즈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이프워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방에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함으로 또 한번 바람몰이에 나설 전망이어서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2023-01-06 김우현 기자 whk@fi.co.kr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