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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주문취소 신청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준비]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및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준비] 단계 이후에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거나 

    주문서와 다른 컬러나 사이즈로 옵션 변경을 원하시면, 

    상품을 배송 받으신 후 교환 또는 환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배송비 또는 반품배송비 발생하게 됩니다.)



    물류센터에서 배송팀이 상품 발송을 위한 포장 및 배송 작업 중에는 취소 및 변경 요청을 접수할 수가 없으니,

    게시글이나 고객센터로 요청을 남겨주시더라도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당일 9시 이전 주문으로 접수해주신 주문건들의 경우,

    개별 결제를 진행하셔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같은 주소가 수령지임에 한해서 합배송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EX) 상품을 개별적으로 결제하신 주문건 2건>한박스로 총 2상품을 함께 발송


    혹시나 같은 수령지여도 개별배송을 받아야 하시는분들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개별 요청이 없으시면 자동적으로 합배송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관련] 사이즈를 알고싶어요.   

    번호: 12

    기본적으로 저희 상품들은 오버핏이며, 

    타 브랜드보다 한사이즈 다운해서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남자

    상의)  M > 100, L > 105 이상

    하의)  S > 26-28 인치, M > 30-32 인치, L > 34-36 인치


    *여자

    하의)  F > 25-32 인치

           S > 26까지, M > 27-29 + 힙작은 30인치 


    여성용 통바지의 경우 남성도 착용 가능하십니다. 


    정확한 사이즈는 실측사이즈로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환불] 반품/교환 절차가 알고 싶어요.   

    번호: 11

    반품 환불/교환 건의 경우 마이페이지내에서 접수를 해주시면 

    보통 1-2일내로(주말 제외) 처리가 진행됩니다. 

    (배송중인 상태로 자체적인 접수가 안되실시에는 

    상품명/성함/전화번호/반품내용을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상태가 '반품 신청'>>>>'반품 처리 중' 상태로 변경되었을시 

    1-2일내로 롯데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게 되십니다.   


    반품 상품은 물류센터 검수 후 저희 쪽으로 리스트가 넘어와 

    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환불/교환 상품 재출고의 경우 기사님이 상품을 픽업하신 날로부터 

    보통 7-10 일이 소요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수건은 박스별로 금액이 발생하여 

    부분출고로 받으셨더라도 반품 건은 한박스로 합쳐서 보내주셔야 

    배송비를 최소화 하실 수 있으니 

    같은 날 반품 신청을 하셨을시에는 한박스에 합쳐서 포장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페이건의 경우 

    합배송으로 받으셨더라도 결제 자체가 개별 결제건이라면 

    반품 접수시 개별 반품 접수 해주셔야하는데 

    이때! 한박스로 반품건을 보내주실 때에는 

    한건은 차감환불,나머지 건은 직접송금으로 설정하셔서 

    신청해주셔야 배송비 차감이 중복되지 않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쿠폰 재발급은 안되나요?   

    번호: 10

    모든 쿠폰은 1회성으로 결제취소.환불 등의 모든 경우에서 사용 후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해당 사항을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환불] 언제 어떻게 환불이 되나요?   

    번호: 9

    결제수단별 환불 정책 안내 드립니다.

    상품주문시 결제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반품 환불의 방식이 상이하오니 아래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카드사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카드사에 따라 기간이 상이하며 보통 영업일 기준 2~4일 소요됩니다.
    (환불일정 상세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부탁 드립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를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보통 영업일 기준 2~4일 소요됩니다.
    (환불일정 상세문의는 결제시스템사(NHN KCP)로 부탁 드립니다.)



    3. 가상계좌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를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상품상태 단계에 따라,
    결제시스템사(NHN KCP) 또는 계좌송금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1) 상품상태가 구매확정 단계 이전인 취소 건 중 구매상품 전체취소건은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반품배송비를 저희 쪽으로 입금해주시면 전체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우리은행 1005-203-574362 (주)하이드어웨이


    2) 상품상태가 구매확정 단계 이전인 취소 건 중 구매상품 부분취소건은 직접 계좌송금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3) 상품상태가 구매확정 단계 이후인 취소 건은 모두 직접 계좌송금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4. 휴대폰 소액결제
    반품하신 상품이 저희 쪽에 도착하면 상품 검수 후 당일에 사이트 상에서 반품/환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신청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를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상(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가 되어도 실제 환불은 주문일과 반품완료일이 언제인지에 따라,
    결제시스템사(NHN KCP) 또는 계좌송금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1) 결제하신 당월에 반품이 완료될 경우 중 구매상품 전체취소건은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반품배송비를 저희 쪽으로 입금해주시면 전체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우리은행 1005-203-574362 (주)하이드어웨이


    2) 결제하신 당월에 반품이 완료될 경우 중 구매상품 부분취소건은 두 가지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결제수수료 4%와 부분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직접 계좌송금 환불을 해드리거나,
    구매하시려는 상품과 부분반품배송비를 재결제 해주시면 결제시스템사(NHN KCP)를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3)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반품이 완료될 경우 반품환불 상품금액에서 결제수수료 4%와 반품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직접 계좌송금 환불을 해드립니다.

    계좌송금은 월 2회 (15일/말일) 이루어지며, 반품상품 도착/검수완료일 기준으로 환불일이 정해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관련] 상품 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8

    * 오프라인

     : 구매하신 오프라인 매장에 전화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구매건의 경우 온라인 고개센터에서 처리가 불가하며,

    구매하신 매장등의 오프라인에서만 처리 가능하십니다.

    (구매하신 매장과 거리가 멀다면 가까운 매장에서 수선 접수가

    가능하나 우선적으로 구매하신 매장과 연락하셔서 AS부분을 확인 후 조지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 가까운 매장에 온라인 구매건임을 말씀하시고 직접 맡기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접수하시는 상품명/상품 상태를 보여주는

    사진을 첨부하셔서 글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매장 접수의 경우가 AS절차와 처리 기간이 짧아 매장 접수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주변 오프라인 매장 여부,위치,전화번호 등을 알고싶으시다면 


    저희 대분류 메뉴 OUTLET 옆 BRAND > STORE INFO(클릭)에서 지역명을 검색해주시면 


    해당 지역의 매장들과 위치, 전화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안내]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이되나요?   

    번호: 6

    결제확인 > 상품준비 > 출고완료

    위의 단계로 주문건 확인과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주문건이 상품준비 단계일 경우 출고여부를 확인 중인 단계입니다. 



    통상적으로 오후 5-6시 사이에 

    송장이 입력되어 고객님에게 출고 관련 

    알림톡&문자가 전송되며,

    정확한 당일 출고 여부는 5시 이후에 알 수 있으십니다.




    저희는 당일 오전 9시 이전 주문건을 

    기준으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당일 출고로 도와드리고 있지만


    (EX: 수요일 오전 8시 주문 건 > 수요일 당일 출고)


    기본적으로 라이프워크 배송 기간은 

    주문 후 2-7일이내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상품에 따라 배송지연이 있을시 따로 문자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외 배송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에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환불] MOBILE에서 교환/환불이 하고 싶어요   

    번호: 5

    • MB_교환반품.jpg (297KB)



  • [교환/환불] PC에서 교환/환불이 하고 싶어요   

    번호: 4

    • PC_교환반품.jpg (433KB)



  • [상품관련] 받은 상품이 불량이에요.   

    번호: 3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불량일 경우, 불량상품의 상품 접수는 두 가지 방법 중 택해주시면 됩니다.


    1.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상품을 접수해주세요.

       홈페이지의 STORE 메뉴에서 전체매장 위치와 전화번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님은 매장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2.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신 후, 택배로 상품을 보내주세요.

        택배회수는 저희가 신청해드리니 상품을 포장하여 택배기사님에게 전달만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도착하면 담당부서에서 실물 확인 후 최대한 빨리 연락 드리고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손상이 된 것으로 보일 경우에는 무상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의 불량이 아닌 것으로 확인될 경우에도 무상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일반교환/반품 진행 시에는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후 고객님께 배송비 입금 안내를 드립니다.)


    상품의 불량 여부는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를 어떻게 도와드릴지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실물로 상품을 저희가 받아보기 전에 먼저 사진으로 불량내용을 올려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인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간단한 내용과 함께 MY PAGE의 1:1문의에 남겨주세요.



  • [포인트 및 이벤트] 신규가입 쿠폰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번호: 2

    • 신규쿠폰가이드.png (104KB)

    신규가입 WELCOME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되는 쿠폰이 아니라, 직접 다운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아무 상품이나 클릭하여 상품 페이지로 들어가면, 상품가격과 구매버튼 바로 아래에 쿠폰이 있습니다.


    쿠폰을 클릭하여 다운 받아주세요.


    상품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쿠폰을 선택하시고 적용하여 5,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 할인쿠폰과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 ★플러스친구 쿠폰등록방법_2021.jpg (436KB)
    • ★플러스친구 쿠폰등록방법(카톡구버전).jpg (186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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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쿠폰을 선택하시고 적용하여 3,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 할인쿠폰과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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